개요
1~6 범위의 무작위 숫자를 생성하고 생성된 숫자의 홀수 짝수 여부를 맞추는 게임 기획
기능
주요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사용자가 홀짝 버튼을 누를 때마다 1~6 무작위 숫자가 생성되고 사용자의 선택과 일치하면 승리로 판정합니다.
- 기본 금액은 1000 입니다. 게임에서 승리할 경우 +100, 패배할 경우 -200 으로 처리합니다.
- 보유 금액이 0 이 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.
UI 구성
유저의 현재 보유 금액 및 승리 횟수를 출력하는 텍스트 UserInfo_Text
사용자가 승리할 경우 보유 금액 +100 및 승리 횟수 +1, 패배할 경우 보유 금액 -200 및 패배 횟수 +1
유저의 입력을 받는 버튼 Even_Btn Odd_Btn
유저의 선택에 따른 결과값을 출력하는 텍스트 Result_Text
랜덤 생성된 주사위 값과 해당 값의 홀짝 여부 및 사용자의 선택과 비교한 결과값을 출력합니다.
초기 화면으로 돌아가는 버튼 Replay_Btn
초기 화면으로 복구 및 저장된 게임 내 데이터를 초기화합니다.
'🎮프로젝트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/프로젝트] 03 룰렛(2) (1) | 2024.11.26 |
---|---|
[Unity/프로젝트] 03 룰렛(1) (0) | 2024.11.25 |
[Unity/프로젝트] 02 가위바위보 게임(2) (0) | 2024.11.24 |
[Unity/프로젝트] 02 가위바위보 게임(1) (1) | 2024.11.20 |
[Unity/프로젝트] 01 홀짝 게임(2) (0) | 2024.11.19 |